Loading
2009. 2. 10. 21:43 - 시맹

피터팬 컴플렉스 - 사랑의 첫 단계(live)









윤도현의 러브레터 게스트 '피터팬 컴플렉스'
그때 이 라이브를 보고 완전히 넋이 나갔었던 기억이 난다.
분명 너무 즐거운 노래인데 몇번 듣다가 울겠다 정말 ㅠㅠ
보컬 전지한씨. 사람도 특이하고(너무 맘에듬) 목소리 너무 애절하다 -
난 솔직히 넬보단 피.컴쪽이 더 꽂히는듯.
앨범 살까. . . 진짜 소장가치 있는듯


< 다음은 구구절절한 가사 >

난 너를 바라보면 너에게서 나의 눈을 뗄 수 없어 이렇게 난

가끔씩 너의 눈과 나의 눈이 마주치면 내 심장은 이렇게 터질듯 해

잠을 잘 수도 없어 네 생각에 아침에 눈을 떠도 널 생각해

사랑인가봐 널 사랑하나봐 내 마음속은 너로 가득 차 미칠 것 같이

보고 싶어서 네가 보고 싶어서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

숨도 쉴 수가 없어 내 가슴은 터질 것 같아

저 멀리서 널 바라봐 나의 눈을 뗄 수 없어 너에게서 나의 눈을 뗄 수가 없어서

나는 용기를 내려했어 하지만 다가 갈 수 없었어 너에게

사랑인가봐 널 사랑하나봐 내 마음속은 너로 가득 차 미칠 것 같이

보고 싶어서 네가 보고 싶어서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

숨도 쉴 수가 없어 내 가슴은 터질 것 같아

사랑하는 그대여 나의 손을 잡아주오 나의 맘을 받아주오 내 사랑아


'musics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ichelle Branch - If only she knew  (0) 2009.04.08
요즘 듣는 음악들  (0) 2009.01.24
오만석 - 좋은사람(뮤지컬 '김종욱찾기' OST)  (2) 2008.11.18